제이홉의 '킬링 잇 걸', 전 세계 차트 석권하며 비평가들의 찬사 이끌어내 « Killing It Girl » de J-Hope domine les classements mondiaux et reçoit les éloges de la critique

 

제이홉은 다시 한번 미다스의 손

역동성을 더하는 천재적인 발상


제이홉 '킬린 잇 걸' 뮤직비디오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불통신 서울 – 2025년 6월 14일)  –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최신 싱글 '킬링 잇 걸'(Killin It Girl)이 지난 6월 13일 발매 이후 무려 6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그의 글로벌 영향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이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 그의 비할 데 없는 매력과 곡의 중독성 강한 매력을 부각시키는 또 다른 중요한 성과다.

빅히트 뮤직은 오늘 이 곡이 호주, 브라질, 덴마크, 프랑스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광범위한 국제적 반향을 일으켰다고 발표했다. 

이 싱글은 오리지널 버전과 솔로 버전이 각각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1위와 2위를 모두 차지하며 글로벌 파워를 더욱 과시했다.

음악 산업 관계자들과 비평가들은 이번 성과에 주목하고 있다. 

"멜로디 메이커스 먼슬리(Melody Makers Monthly)"는 "제이홉은 다시 한번 그의 미다스의 손길을 증명했다. 

'킬링 잇 걸'은 에너지 넘치는 비트와 새로 찾은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완벽하게 결합한 매혹적인 힙합 곡의 걸작이다. 이렇게 폭넓게 반향을 일으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평했다. 

"글로벌 그루브 매거진(Global Groove Magazine)"은 "글로릴라와의 협업은 이미 매력적인 트랙에 또 다른 역동성을 더하는 천재적인 발상이다. 다양한 장르를 매끄럽게 융합하고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제이홉의 능력은 그를 계속해서 돋보이게 한다"고 덧붙였다.

'킬링 잇 걸'의 뮤직비디오 또한 큰 파장을 일으키며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를 포함한 38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동영상' 차트 '톱 텐'에 진입했다. 이러한 시각적 성공은 곡의 영향력과 파급력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킬링 잇 걸'은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빠져드는 순간의 벅찬 설렘을 이야기하는 생동감 넘치는 힙합 곡으로, 중독성 강한 리듬이 특징이다. 

이 곡은 호평받는 미국 여성 래퍼 글로릴라(Glorilla)와의 역동적인 협업을 통해 그녀의 파워풀한 존재감이 제이홉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팬들은 제이홉이 6월 16일 '킬링 잇 걸'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므로 또 다른 흥미진진한 발매를 기대할 수 있으며, 그의 유명한 퍼포먼스 예술을 더욱 선보일 것을 약속합니다. paris50kyo@gmail.com


끝) 


#BTS, #제이홉, #킬링잇걸, #Killin It Girl

댓글